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투표방법 투표사이트 투표홈페이지 안내 드리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MBN에서 TV조선의 미스터트롯2에 대항하기 위해서 비슷한 시기에 제작하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두 프로그램의 차이는 연령 제한이 가장 크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미스터트롯2는 젊을 것이고, 불타는 트롯맨은 조금 더 연령이 높은 사람들의 참가가 두드러진 차이가 날 것으로 보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관련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정보 확인하기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모집 페이지에서 참가 자격을 확인해 보시고 참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유독 노래를 잘 하는 사람이 많은 우리나라죠.

오디션 프로그램이 이렇게 많아도 참가하는 사람의 수가 항상 많습니다. 노래 못하는 것은 저 뿐인가요?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를 위해서는 MBN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

불타는 트롯맨 투표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과 거의 동일하게 진행이 될 것으로 에상합니다. 제작진이 같기 때문입니다. TV조선에서 시즌1을 진행했던 제작자들이 독립 프로덕션을 세우고 그곳에서 처음 만드는 거대 프로젝트가 바로 불타는 트롯맨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투표를 해야 내가 응원하는 참가자의 우승 확률이 높아집니다.

불타는 트롯맨 방송정보, 참가자 정보, 결승 진출자, 방송 다시보기 등의 정보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불타는 트롯맨과 미스터트롯2 차이는 바로 참가자의 연령 제한 조건입니다. 미스터트롯2의 경우 참가자 연령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불타는 트롯맨이 같은 기간에 방송되는 경쟁 프로그램과 비교해서 참가자 연령이 조금 더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아마도 참가자들의 사연을 조금 더 강조하는 그런 방식의 편집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두 프로그램 모두 참가 신청을 한 참가자도 있을 것이라 예상은 됩니다.

불타는 트롯맨이 과연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을 성공시켰던 제작자들이 또 대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와의 차이점

이번에 같은 기간에 경쟁하는 두 프로그램의 결정적인 차이가 연령 제한 규정이죠. 이것은 두 프로그램의 성격이 크게 차이가 날 것으로 예상되는 지점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불타는 트롯맨에서 강조하는 것은 ‘사연’이었던 것 같습니다. 참가자 모집 공고에서 두 프로그램에 조금 차이가 느껴졌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그 부분이 다를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은 트롯 실력에 조금 더 초점을 맞출 것 같고, 트롯맨은 사연을 강조해서 사연이 있는 새로운 가수를 만드는 과정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송 프로그램의 인기를 뒤에 업고 충분히 활동을 해도 아무 문제가 없기야 하겠지만, 사연이 있는 가수라면 그 사연으로 인해서 더 돋보일 수도 있고, 더 매력적일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참가자 모집 과정에서도 두 프로그램이 이렇게 차이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방송 분위기도 조금은 다를 것 같습니다.

그게 어쩔 수 없기도 한 부분이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과거 방식 그대로 모든 것을 진행한다면, 이전 제작진의 방식을 벗어나지 못했다고 볼 수 있겠죠. 그러니 뭔가 변화를 줄 수 밖에 없는 입장이 되버렸습니다.

반면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뭘해도 자유로울 수 밖에 없습니다. 기존 방식의 유지는 상도에 어긋난다고 생각하니 조금 바꿀 가능성이 훨씬 높겠죠. 즉, 두 프로그램 모두 약간은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지 않을까 싶다는 생각이 났습니다.

방송은 아마 11월 중순에서 하순, 즉 이제 본격적인 겨울에 접어들 때 하게 되겠습니다. 따뜻한 집에서 방송하는 요일 저녁에 많은 분들이 티비 앞에 모여 앉아서 오디션 방송을 보겠지요.

오디션에 빠지는 이유는 응원하는 참가자의 사연에 동조를 해서 그럴 때가 많습니다. 이번에는 과연 어떤 분들이 어떤 사연으로 우리 국민들의 마음에 감동을 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