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용이 조회 266회 작성일 2020-10-28 08:11:05 댓글 0

본문

CAU인터내셔널 전동핸드카트 시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 https://smartstore.naver.com/phasor/products/5009568644

전동휠이 자동차로 변신해서 달린다! 고카트!!! 스포츠카 운전하는 재미가 납니다! - 허팝 (Transforming Ninebot GoKart Kit)

전동휠이 고카트로 변신합니다! 거기다가 속도 대박! 좌우 회전반응 대박! 완전 슈퍼카 타는 느낌입니다! 어떻게 이렇게 빠르게 대응하는걸까요! 거기다가 이거 라이트론(http://deal.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u0026prdNo=2169980793\u0026trTypeCd=21\u0026trCtgrNo=585021\u0026lCtgrNo=1001399\u0026mCtgrNo=1058624) 이라는 곳에서 정식 수입이랑 a/s까지 가능하데요! 이거 국내a/s되는거 처음인듯!!! 자, 허팝이랑 레이싱 할 사람?!
[LIKE], [SUBSCRIBE] and [SHARE]!!!
●Heopop channel : http://goo.gl/pAHo88
●HeopopLife channel : https://goo.gl/wEKBJb
●HoopopGames channel : http://goo.gl/upcwMZ
●Heopop's Instagram : http://goo.gl/tDS7WY
●Heopop's Facebook : http://goo.gl/vuVDQK
2 동hoon : 가지고 싶다..... 너무 비싸
월수팬 : 사고싶노
조명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소율 : ㅓㅓㅓㅓㅓㅓ
서동진 : 가고싶다
박근호 : 729,000만원이에요ㅠㅠ겁나비싸
최석민 : 허팝
K CY : 저거 실제로 타면 존나 재밌어..
조딱지TV : 어거 쿠O에서 70만원 넘던데...
델리tv : 고카트 좀비싸다

전동카트만들기 -DC모터구동장치만들기

DC모터를 이용한 구동장치만들기
24V밧데리만들기 +DC모터+콘트롤러+조절장치

메이커의 만들어가는 세상이야기
구독과 좋아요를
*구매처
전동부품몰http://e-pm.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827

자작 자동차 부품구매
프라임모터스 010-4216-0601

[관련영상1]
자작자동차부품 이륜구동세트/프라임모터스제공
https://www.youtube.com/watch?v=veG75L6Ed3c

[관련영상2]
자작전동차만들기/구매와 조립설명


[관련영상3]
공연세트 마차만들기 전동구동


[관령영상4]
공연용지프차제작/전동구동


[관령영상5]
자작으로 자동차만들기-조향장치원리이해하기


[관령영상6]
공연용자동차/무대세트/전동구동조향장치


[관련영상7]
자작전동차를 만들기 전에 간단한 부품설명

이정은 : 선생님 오프라인 강좌하시면 재료비 내고 들으러 가겠습니다~ 기회되면 꼭!! 알려주십시요
북한강북한강 : 현장견학 하고싶습니다.
북한강북한강 : 영상 잘보고 있습니다.구동장기 만들기에서 무선조정기에 셋팅해서 구동할수 있는지요
Dongsu Kim : 안녕하세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기구설계 하는 사람입니다.^^

구성품에 대한 정보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스펙이랑 메이커 정보 정도면 될 듯 합니다.
권오창 : 전동 모터 구입처좀 알려주시면감사합니다
HowToWindows : 감사합니다. 게속 구독하겟습니다. 재료 정보 업데이트 동영상도 잇나 볼게요
송현석 : 저런 컨트롤러 박스는 해외배송밖에 안하나요???
묵공 : 부품 소개를 좀 더 구체적으로 해 주세요. 조절장치라함은??? / 밧데리, DC 모터, 컨트롤러는 검색하니 나오는데... 다른 부품들은 무엇이라고 검색해야 하나요?
댓글이취미다 :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들은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
안석균 : 안녕하세요 저는 손자를 위해 전동카트를 만드는 중입니다. 잘 모르는 것이 있어 물어보고 싶습니다.010 9863 4949 여기로 문자나 전화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

... 

#전동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97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elgat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