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R필링효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달봉이 조회 81회 작성일 2021-10-26 06:48:16 댓글 0

본문

[솔이네치료실]미세약초침(aka 알라딘필링) 시술! 원장님이 직접 받아봤습니다!(feat.원장님 고통)

바쁘신 분들은 댓글에 시간별 하이라이트로 보시면 편하실겁니다~!

영상을 보신 후 재밌으셨다면 '좋아요' 와 '구독' 한 번씩 눌러주세요~!

※진료/상담 문의는 미래솔 한의원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미래솔 한의원 홈페이지★
http://www.miraesol.com

기타 문의사항 : miraesol2017@gmail.com / thilbang1111@naver.com

#미세약초침 #미래솔한의원 #여드름
솔이네 진료실[피부·여드름 지식 채널] : ★하이라이트★
0:7 미세약초침이란?
0:33 시술 방법!(feat.납뜩이ㅋㅋㅋ)
1:10 미세약초침 제조과정
1:27 원장님 세안
1:48 시술 준비 및 미세약초침 원리
2:34 시술 시작
3:45 원장님 고통~ㅎㅎㅎ
4:37 원장님 설명
4:50 볼쪽이 왜 유독 아플까?
6:00 강도를 높여서!
6:10 시술 후 주의사항
6:50 술 마셔도 돼요?.....
7:40 드라이 타임
8:47 약초침 제거하기
9:08 분노의 약초침 털기!
10:14 저희 병원 제품 소개...(PPL 아니에용~)
10:19 하이드로 카밍젤
10:25 기분 좋은 원장님ㅋㅋㅋ
11:00 원장님 시술 후기!
띠뽈 : 선생님 저 처음으로 어제 피부과에서 시술받았는데 ㅋㅋㅋㅋㅋㅋ 눈감고있어서 때밀이로 얼굴 미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ㅋㅋㅋㅋ 흐어
감자 : 원장님 제일 약한걸로 해달라하셨으니 당ㅇ연히 많이 안아프죠
cucu : 저거 피부얇고 예민한사람은 하면뒤져요짘짜 8년째 피부과아프다는시술은 거의 다 받아봤는데 아스팔트에 갈린다는말이 괜히하는 말이아님..
진명종 : 원장님이 차분하게 말씀해주시는게 참 좋네요

[솔이네진료실] chapter.80 솔이네 진료실에서 알려주는 '필링시술' 후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여드름 피부 한의원!
미래솔 한의원의 유트브 채널 '솔이네 진료실'입니다~!

이번 영상은 필링 시술을 받으신 분들게 주의사항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영상을 보신 후 재밌으셨다면 '좋아요' 와 '구독' 한 번씩 눌러주세요~!

※여드름과 관련된 궁금한 점은 영상 하단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진료/상담 문의는 한의원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미래솔 한의원 홈페이지★
http://www.miraesol.com

★더 많은 영상들이 궁금하다면~?★
https://www.youtube.com/channel/UCP4gQE5rT7e6YJr8XHUCfSQ?view_as=subscriber

#필링시술 #필링후관리 #미래솔한의원
HJ K : 클렌징폼은 언제부터 사용하는게 좋나요?
감자 : 시술후에 바로 마라탕같은 매운 음식을 먹어도 되나요?
이승재 : 필링 받고 그 다음날 바로 면도는 가능 한가요? 언제 하는게 좋나요
이유진 : 필링후에 스킨케어는 어떻게 하는게 좋나요?
나야나 : 원장님 셀프로 진행했는데 너무 적은양으로 했는지 붉어잠이 심하지 않아요 ㅜㅜ 근데 미친듯이 가렵고 각질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른 경우애 효과를 가대할 수 있을꺼요..

[솔이네치료실]미세약초침(aka 알라딘필링) 시술 후 원장님 피부는 어떻게 변했을까?! 7일간의 피부 변화 공개!

영상을 보신 후 재밌으셨다면 '좋아요' 와 '구독' 한 번씩 눌러주세요~!

※진료/상담 문의는 미래솔 한의원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미래솔 한의원 홈페이지★
http://www.miraesol.com

기타 문의사항 : miraesol2017@gmail.com / thilbang1111@naver.com

#미세약초침 #미래솔한의원 #피부각질
Go K : 선생님, 안녕하세요~! 필링 후 집에서 보습크림, 수분크림을 충분히 발라줘야한다고 들었는데 시중에서 판매하는 제품 아무거나(마유크림, 달팽이크림, 피지오겔 등) 발라도 상관 없는건가요?
태은 : 선생님 일주일 뒤에 재생 관리 받는거 중요 한가요.?? 꼭 필수인지 궁금해용
방예나 : 원장님 피부가 십대같아요 (약초로 뽀얘지지는 않는 걸로 ㅋㅋㅋ)
나소리 : 원장님 존잘
쏭히 : 오호...시술도 시술인데 수분젤 뽐뿌오네요

... 

#FCR필링효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872건 27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elgat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