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있는 인벤토리 없음을 해결하는 방법

가치있는 인벤토리가 없다고 애드센스가 빠르게 광탈되고 있는 중입니다. 어떻게 해야 이것을 해결할 수 있을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치가 있는 글

일단 가치가 있는 글을 적으면 됩니다. 어떤 글이 가치가 있냐면 고유의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고유의 콘텐츠는 무엇이냐? 다른 곳에서는 못보는 이곳에서만 보는 그런 글이죠. 지금의 글은 고유의 콘텐츠가 될까요? 사실 아니죠. 왜냐하면 이렇게 애드센스 승인 못 받고 주저리주저리 하는 사람들이 넘치고 넘치거든요.

가치가 있는 글에 대판 구글의 판단은 무엇이냐면, 진짜로 정보를 제대로 전달하는 일입니다. 사용자에게 가치가 있는 글이 무엇이냐면, 그들의 질문이나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그런 글입니다. 그런 글은 아주 많이 넘치죠. 어떻게 해야 그런 글들이 넘치는데서 나만의 가치를 부여할 수 있을까요.

자신감 있게 쓰기

그것은 바로 자신감입니다. 자신감 있게 글을 쓰세요. 똥글이라고 생각이 되더라도 글을 아예 안 쓰는 것보다는 쓰는 것이 낫습니다. 그렇게 쓰다보면 분명히 가치가 넘치는 글을 쓰게 됩니다. 하지만, 아무런 목적의식 없이 글을 쓰면 들여가 보는 사람도 적을 수 밖에 없게 됩니다.

최소한 남들이 쓰는 주제는 무엇인지 들여다보고 참조해 가면서 글을 써야 합니다. 그런 글들을 가득 채울 수록 가치있는 인벤토리가 차는 것이죠. 지금과 같은 아무말 대잔치가 넘쳐나 봤자, 가치가 채워진다고 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가치를 채우자

가치를 채워 보기 위해서 오늘도 가치가 없어 보이는 글을 하나 더 적습니다. 도대체 어떤 글을 적어야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해 주는 것일지, 이런 것에만 신경을 쓰고 있으니 애드센스 발전이 없습니다. 이제는 돈이 될만한 글들로 바꿔서 글을 써야겠다는 생각이 가득듭니다.

이제 다시 달려봐야겠습니다. 열심히 여러번 반복해서 글을 작성하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나야죠. 그래야 새로운 가치를 채우는 그런 글을 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