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승인이 안 된 이유

이 사이트는 애드센스 승인이 안 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신청 3연속 거절이 빠르게 되서 45일 신청 제한이 걸리는 블로그보다 오히려 더 느리네요? 이게 말이 될까 싶은데 말이 됩니다. 현실이 그렇습니다. 도메인으로 그것도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이렇게 승인이 안 되는 건 이해가 안 됩니다.

하지만, 곰곰히 생각해 보니 이유가 있네요.

승인이 안 된 이유

애드센스 승인이 안 된 이유는 바로 이것입니. 글을 안 써서입니다. 22개의 글이 있긴 했는데, 이 글은 애드센스에서 보기에는 가치가 별로 없는 것입니다. 사이트 구조는 말짱한데, 글이 약간 부족하니 승인을 낼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 낸 쪽으로 결론을 낸 것입니다.

그런 경우에는 무조건 글을 몇 개 더 추가해 줘야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10월에 글을 쓴 것을 마지막으로 추가로 글도 더 쓰지 않고 신청만 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니 애드센스 입장에선 바뀐게 없는데 어떻게 승인을 내 주는가의 문제로 귀결하게 된 것입니다.

일단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글이 적당히 있어야 합니다. 너무 짧은 글은 좋지 않고 적당히 내용을 파악할만큼 충분한 길이의 글 말이죠. 그런 글을 적어주어야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돈되는 주제를 찾아야 하는 이유

그리고 돈이 되는 주제를 찾아야 합니다. 지금과 같은 글은 10000개를 적어도 돈은 못 법니다. 이제는 돈을 제대로 벌어봐야 하는데, 그럴 기운이 잘 나지 않네요. 하지만 조만간 그것이 현실이고 절박함으로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혼자서는 살아갈 수 없는 세상이에요. 외벌이의 외로움이 매우 큽니다. 그 부분을 타개하기 위해서는 남들보다 2배 더 노력을 해야 합니다. 노력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안 됩니다.

돈 되는 주제를 찾아야 하는 이유는 바로 여기 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다고요? 그럴 땐 일단 하나의 사이트를 잘 벤치마킹 하면 됩니다.

일단 시작합시다. 시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순간이에요. 화이팅해야겠네요.

Similar Posts